대전 공지사항

필독 : 학원 선택시 주의사항

관리자 | 2011-10-27 | 조회수 77767

 

 

토익학원 선택시 필수 사항들 !

 

 

첫번째도, 두번째도, 세번째도, 수업을 몇군데 직접 들었던 사람들에게 물어십시오 !

 

 


 

 

1. 강사가 얼마나 잘가르치는가?  (수업을 몇군데 들어본 사람들에게 직접 물어보라)

 

토익수강생 대전최다 홍쌤토익은 수강생들의 입소문으로 대전최고의 자리에 올랐습니다 (홍쌤토익은 수강생도 만점입니다. 홍쌤토익 만점강사는 만점 받은 것을 자랑하지 않고, 만점수강생을 배출하는 것을 자랑합니다)

 

토익학원은 RC+LC 팟1부터 팟7까지 확실하게 잡아주어서, 수강생의 실력을 단기간에 확~ 끌어주는 강사의 능력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것은 수업을 직접 들어본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보는 것이 최고 정확합니다. 사람들의 입소문 평판이 곧 강사의 진짜 실력입니다.

 

홍쌤토익은 바로 입소문으로 유명해져서 수강생들이 엄청나게 몰려오게 되었고, 토익 스타강사라는 명칭이 붙게 되었습니다. 홍쌤토익은 만점 수강생을 여러명 배출하고 있고, 이를 자랑합니다. 홍쌤토익 만점강사는 만점을 여러번 받았지만 이를 자랑하지 않습니다. 자랑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토익준비생이 정말로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얼마나 잘가르쳐서 수강생 점수를 올려주는가'인 것입니다. 토익준비생이 홍쌤토익으로 가장 많이 몰리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는 것입니다.  수강생들이 최고로 많다는 것은 그만큼 잘가르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수강생 설문조사 결과, 거의 대부분이 입소문 추천으로 홍쌤토익을 등록했더군요.  토익수강생 대전최다 홍쌤토익, 이 문구는 2013년 2월에 공식적으로 검증받았습니다.

 

수강생이 많다는 것은 강의 수준이 높다는 것입니다.  서울에서 제일 잘 나가는 학원을 보면, 수강인원이 적은 수업 보다도 250명이 넘는 수업(스타강사)으로 사람들이 집중적으로 몰리고 조기마감되고 있습니다. 토익 준비생들이 왜 스타강사로 몰리겠습니까?  잘가르쳐서 점수를 올려주기 때문입니다. 수업 내용이 훌륭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입소문이 퍼졌기 때문입니다.  (최다수강생) 대전토익강사 1등과 2등이 모두다 홍쌤토익에 있다, 이 문구 역시 2013년 2월에 검증받았습니다.

 

 

2. 고득점 배출을 꼭~ 확인하세요 (수강후기에서 "점수표"를 직접 확인하라)

 

단기간 고득점으로 유명한 홍쌤토익의 명성은 수강생들의 점수로 증명되고 있습니다 ( http://cafe.naver.com/hongssemstudy 에서 성적표 인증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강사의 수업은 수강생의 점수와 연결되어야 합니다.  강사는 잘가르쳐야할 뿐만 아니라, 수강생의 점수를 높여주어야 합니다. 토익준비생들은 실력을 끌어 올려 점수를 높이는 것이 공부 목표이기 때문입니다. 

 

홍쌤토익의 모든 강좌는 타학원과 확실하게 차별화되는데, RC 뿐만 아니라 LC 까지도 확실하게 잡아주어서 수강생을  단기간 고득점으로 이끌어 주기 때문입니다. 바로 이러한 차별화는 수강생의 점수로 증명되었고, 이것이 입소문으로 퍼져서 '최근2년간 토익수강생 대전최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홍쌤토익은 수강생 점수로 검증되었습니다. 영어기초가 없는 수강생에게는 토익기초를 확실하게 잡아주어서 500점대 실력을 갖추도록 해주고 (토익스타트반/토익입문반),  기초가 어느정도 있는 수강생에게는 700점 이상을 받도록 해주고 (토익1반),  600점 이상의 수험생에게는 800~900점대 달성하도록 해줍니다 (토익2반 또는 토익실전반). 홍쌤토익에서는 900점 이상 받은 수강생이 수두룩합니다.

 

홍쌤 토익스피킹 강좌도 마찬가지 입니다.  토익스피킹 기초가 없는 수강생에게는 기초를 확실하게 잡아주어서 5~6등급을 받도록 해주고 (토익스피킹 입문반),  기초가 있는 수강생에게는 6~7등급 달성하도록 해줍니다 (토익스피킹 중급반 또는 실전반). 잘가르쳐서, 수강생의 실점수를 끌어 올려주는 강사, 바로 홍쌤토익 강사입니다. 홍쌤토익에서는 8등급을 여러명 배출하고 있습니다.

 

 

3. 주변에 물어볼 사람이 없으면 어떻게 알아보는가? (객관적 자료를 참고하라)

 

모대학교 수강료 지원프로그램 지원자들이 압도적으로 가장 많이 선택한 학원이 홍쌤토익입니다 ( 161명=홍쌤토익,  55명=모학원 )

 

학원 선택시, 어느 학원이 좋은지를 주변에 물어볼 사람이 없다면, 객관적인 자료를 참고하십시오.  홍쌤토익은 이점에서도 100프로 근거자료를 제시할 수 있습니다. 학원 데스크에 상담하면 자기네 학원만 좋다고 하니 믿을 수가 없고, 인터넷에서 검색해도 작업글들이 많아서 신뢰도가 떨어집니다.

 

대전에서 규모가 가장 커다란 모대학교에는 수강료 지원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는데, 대전 최대 규모의 수강료지원 프로그램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2011년 여름수강료 지원자 자료에 의하면, 학원 토익 강좌 신청자 중에서 홍쌤토익을 지원하는 사람이 161명으로 가장 많았고, 그 다음 순서가 모학원으로 55명이었습니다.  4명 중에서, 3명이 홍쌤토익을 선택하였고 1명만이 모학원을 선택하였습니다. 선택 이유에 대해서는 설명을 안해도 될 것 같군요.

 

 

4. 스터디가 잘 운영되고 있는가?  (홍쌤스터디를 참여해본 사람들에게 물어보라)

 

철저하고 체계적인 관리로 유명한 홍쌤토익 스터디는 전국 최강을 자랑합니다

 

요즈음 스터디가 서울 유명학원을 중심으로 전국적으로 유행하고 있습니다. 스터디는 수업과 관련된 자료를 몇명의 조원들끼리 공부하는 것을 말합니다. 의지력이 약한 분들은 혼자 공부하다 보면 수업내용을 예습 복습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분들에게는 여러명이 함께 스터디를 하게 되면 공부하는데 도움이 많이 됩니다.

 

홍쌤토익은 이러한 수강생들을 위해서 체계적이고 철저한 스터디 관리를 제공합니다.  홍쌤토익 스터디 역시 입소문으로 유명해지다 보니, 대전토익 스터디는 곧 홍쌤토익 스터디로 연결될 정도로 평판이 좋습니다.  홍쌤토익은 강의와 더불어 스터디도 전국 최고수준을 자랑하고 있는데, 앞으로도 이를 계속적으로 지켜나갈 것입니다.

 

 

5. 시설도 중요한가? (직접 방문해서 강의실과 스터디룸을 둘러보라)

 

시설은 강의와 스터디에 비해서 중요하지 않지만, 홍쌤토익은 시설도 역시 대전 최고를 자랑합니다.

 

홍쌤토익은 시설 보다는 강의와 스터디가 훨씬더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때문에, 홍쌤토익은 시설 보다는 잘가르치는 강의와 체계적인 스터디로 승부합니다.  하지만, 홍쌤토익은 시설도 역시 (강의실, 스터디룸, 자습실, 커피코너) 대전 최고를 자부합니다.

 

홍쌤토익 강의실은 50명, 100명, 150명, 수강생의 등록인원에 따라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갖추어져 있습니다. 고성능 마이크, 고화질 프로젝터, 대형화면 스크린을 사용해서, 맨 뒷자석에 앉아도 또렷하고 명료하게 잘보입니다. 수강생들의 평에 의하면, 홍쌤토익 강의실에서는 집중력이 상당히 좋아진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홍쌤토익은 둔산점 유성점, 두군데 모두가 15개 이상의 최고시설 스터디룸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는 대전 최대 규모의 시설로서 모든 스터디 신청자들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혼자 공부할 수 있는 자습실과 커피가 제공되는 홍쌤토익 카페는 대전토익학원의 명물이 되었습니다.  사진으로 보시면 실물과 다르게 보일 수 있으니, 직접 방문해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6. 수강료는 합리적인가? (실제 수업량과 강의 수준을 확인하라, 그리고  RC와 LC를 모두다 잡아주는가를 확인하라)

 

두달수강료 2만원 차이 보다도 훨씬더 중요한 것은 강의 수준과 수강생 실점수입니다.

 

홍쌤토익 수강료는 2개월 기준으로 타학원에 비해서 2만원 정도 비싼데, 할인 기간에 등록하면 타학원과 비슷합니다. 그렇다면, 토익준비생들이 압도적으로 홍쌤토익을 선택하는 이유는 무었일까요?  바로 스타강사의 훌륭한 강의와 전국최강의 체계적인 스터디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모든 과목에서 RC와 LC를 모두다 잡아줍니다. 홍쌤토익은 저렴한 수강료로 승부하지 않고 강의 수준과 수강생 실점수로 승부합니다.

 

모학원은 전단지에 표기된 강의시간(10분 많고 적음)과 수강료를 비교해서 홍쌤토익을 간접 비방하고 있습니다.  어처구니 없는 일입니다.  얼마나 강의수준에 자신이 없으면, 강의시간으로 승부합니까?  (사실, 강의시간도 쉬는 시간까지도 세밀하게 따져야 합니다. 홍쌤토익은 쉬는시간이 없습니다. 집중도가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무엇 보다도 중요한 것은 수업내용입니다. 홍쌤토익은 수업 내용 뿐만아니라 수업 분량도 상당히 많습니다.  RC와 LC, 두가지 모두를 확실하게 잡아줍니다. 각 강좌별로 각각 완벽한 수업분량을 마무리해 주고, 핵심사항까지도 정리해 줍니다.  이래야만, 고득점 달성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홍쌤토익이  추구하는 최고의 가치는 훌륭한 강의와 수강생 실점수입니다.